어뮤즈텍(주)는 지난 2007년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코엑스 3층 컨벤션홀에서 2007 인천국제악기전시회(Music Korea 2007, 이하 ‘전시회’)에 참가하였습니다.
인천광역시와 한국무역협회 인천지부가 주최하는 이 전시회에 국내는 물론 전세계 25,000명의 관람객들과 바이어, 약 250여 개의 전시업체가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는데 어뮤즈텍(주)는 전자악보 제품인 뮤즈북 싱글노트를 전시하고 뮤즈북 전자악보를 이용한 피아노 연주를 선보여 많은 관심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전시회는 인천지역에서 개최해왔던 것을 서울의 코엑스로 이전 개최하여 전보다 더욱 풍성한 업체와 관람객,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성과를 올렸습니다.
전시기간 중 어뮤즈텍(주)의 전시부스에는 국내의 업계 관계자 및 연주가, 음악 애호가뿐만 아니라 안상수 인천시장님을 비롯한 각계 인사들의 방문도 줄을 이어 뮤즈북 전자악보의 앞선 기술과 편리함을 직접 체험하고 관람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뮤즈북 전자악보의 기능과 사용방법, 유명 연주가들의 전자악보를 이용한 연주가 담긴 데모 영상 DVD는 준비해간 물량이 소진되어 전시기간 마지막 날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나눠드리지 못하는 등 전시부스에는 끊임없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전시회 기간 중 뮤즈북 전자악보를 관람하고 체험한 고객님들의 격려와 소중한 의견들은 앞으로 뮤즈북 전자악보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